방탄소년단, '2018 MAMA' 3년 연속 대상…4관왕 영예
방탄소년단, '2018 MAMA' 3년 연속 대상…4관왕 영예
  • The Assembly
  • 승인 2018.12.1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MAMA'에서 대상 등 4관왕 오른 방탄소년단(사진=CJ ENM)
2018 MAMA'에서 대상 등 4관왕 오른 방탄소년단(사진=CJ ENM)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3년 연속 대상을 받으며 4관왕에 올랐다.

그룹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2018 MAMA' 4관왕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7시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CJ ENM 주최 '2018 MAMA 팬스 초이스 인 재팬'(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에서 대상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Worldwide Icon of the Year)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 10',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페이보릿 댄스 아티스트 남자'까지 네 개 트로피를 차지했다.
 
대상 수상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세계적인 히트곡 '페이크 러브'(FAKE LOVE)와 '앙팡맨'(Anpanman)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이들의 무대는 관객들이 노래를 따라부르고 환호해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

12월 12일 오후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이 운영하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의방탄] 2018 MAMA in japan! 우리 Worldwide한 ARMY들 덕분에 받은 소중한 Worldwide Icon Of the Year! 사랑아! 아미해! #대상탄소년단"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이 게재됐다.

진도 이날 오후 멤버들과 함께 직접 운영하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감사합니당 아~아~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13일 오전 "우리 아미 여러분! 이 상은 아무리 생각해도 여러분들이 받을 상이에요. 오늘 즐거웠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우리 아미 상 받았네. 월드와이드 아미"라고 밝혔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제이홉도 "아미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하트 모양 풍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Saitama Super Arena)에서 열린 '2018 MAMA FANS' CHOICE'에 출연했다. 이날 TOP 10 외에도 페이보릿 뮤직비디오, 페이보릿 댄스 아티스트 남자부문, 대상(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까지 총 4개의 트로피를 휩쓸었다.

방탄소년단은 14일 홍콩 AWE(AsiaWorld-Expo Arena,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18 MAMA' 무대에도 오른다.

귀국 후에도 시상식 일정을 이어간다. 2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BS '2018 가요대전-THE WAVE', 28일 ‘2018 KBS 가요대축제’에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