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대학교수 271명, 김경진 무소속 후보 지지
광주전남 대학교수 271명, 김경진 무소속 후보 지지
  • The Assembly
  • 승인 2020.03.2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 지역 대학 교수 271명이 26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소속 김경진 광주 북구갑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2020.3.26/뉴스1 © News1 박준배 기자


(광주=뉴스1) 박준배 기자 = 광주·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37개 대학 교수 271명이 광주 북구갑 김경진 무소속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나정승 호남대 교수와 임혁 GIST 교수, 김수형 전남대 교수 등은 26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경진 후보는 호남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통합을 이끌 참된 지도자"라고 말했다.

이들은 "김 후보는 광주 유일의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 위원으로 '과학기술 혁신을 통한 부국강병'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누구보다 많은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인공지능 산업단지와 경전선 고속화 사업을 통해 동력이 꺼져가는 광주를 인공지능의 메카로 우뚝 세우고 과학강국 대한민국을 이끌고 있다"며 "전국 최초 시내버스 무료 와이파이 설치와 솔로몬 로파크 건립, 주공아파트 환경개선 사업 등 진정 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은 "오랫동안 김경진 후보를 지켜봐왔기에 진정성과 열정을 잘 알고 있다"며 "낮은 자세로 국민과 소통하며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일하는 김 후보야말로 호남을 넘어 대한민국이 키워야 할 정치인"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